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

BANK ACCOUNT

  • 예금주

Q&A

뒤로가기
제목

Q&A

작성자 (주)로마네(ip:)

작성일 2020-05-06 08:09:46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보 핫트랙스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불량이라 많이 실망하셨을 것 같습니다. 공장에서 검수를 하는데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원래는 구매처에서 교환하는 것이 원칙이나 다시 대구 핫트랙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저희 이메일로 불량부분인 사진과 핫트랙스 영수증을 보내주시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 :
이메일에 불량제품 수거 및 새 상품이 배송될 배송 정보도 함께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스타일쉐어는 저희 회사가 아닙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 판매하는 곳으로 저희 쪽에서 고객님과 상담사의 전화 연결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핫트랙스 대구점 영수증, 불량 부분인 사진, 배송지, 수령자명, 연락처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