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보 핫트랙스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불량이라 많이 실망하셨을 것 같습니다. 공장에서 검수를 하는데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원래는 구매처에서 교환하는 것이 원칙이나 다시 대구 핫트랙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저희 이메일로 불량부분인 사진과 핫트랙스 영수증을 보내주시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 :
이메일에 불량제품 수거 및 새 상품이 배송될 배송 정보도 함께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스타일쉐어는 저희 회사가 아닙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한 후 판매하는 곳으로 저희 쪽에서 고객님과 상담사의 전화 연결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핫트랙스 대구점 영수증, 불량 부분인 사진, 배송지, 수령자명, 연락처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